
- FAQ
- 자주 묻는 질문들을 살펴보세요.

MeetUs 소개
MeetUs 소개
그룹영상통화
화면공유
MeetUs 소개
- 미더스는 SK텔레콤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나요?
-
미더스는 국내 통신사와 관계 없이 가입자 누구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 해외 유심 사용자도 일부 지역은 이용 가능하며, 순차적으로 확대 중입니다.
- PC, 태블릿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?
-
현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, 아이폰, PC(윈도우10), 안드로이드 태블릿, 아이패드 등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.(Mac 북 버전도 연내 서비스 제공 예정입니다.)
- 안드로이드 OS와 iOS 최소 어느 버전 부터 지원하나요?
-
안드로이드는 OS 5.0 이상, iOS는 11 이상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 PC로 미더스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?
-
1) 먼저, 윈도우10 OS가 설치된 PC에서 인터넷 브라우져를 열고, 다음 url에 접속합니다.(www.meet-us.co.kr)
2) 위 사이트에서 윈도우10 용 App.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. ※ 단, 먼저 본인의 휴대폰에서 미더스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신 후, T아이디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, 동일한 T아이디 계정으로 PC 앱에서 로그인 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 - PC의 경우 사용 가능한 최소 Spec이 있나요?
-
PC는 '윈도우10 64bit ' 버전 중 'Ver 1903' 버젼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
내 PC의 윈도우 버전은 좌측 하단 컴퓨터 검색창에서 'Windows 사양'으로 검색하면 에디션 및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- 윈도우 10 PC인데 설치가 안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
윈도우10 64bit Ver 1809(빌드번호)' 이전 버전에서 OS 버그가 일부 발견되었습니다. 윈도우10 최신 빌드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서비스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MS 정식 Windows10 설치경로 https://www.microsoft.com/ko-kr/software-download/windows10 - PC앱을 설치 중 ‘XX.dll이(가)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.’ 경고문구가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
아래 링크로 접속하신 후 Visual Studio 2015, 2017 및 2019 메뉴 아래에 있는 X64 : vc_redist.x64.exe 파일을 PC에 설치하신 후 미더스 앱을 설치 부탁드리겠습니다.vc_redist.x64.exe 파일 다운로드
- PC 앱에서는 바로 가입이 안되나요?
-
네, 먼저 휴대폰 앱을 미가입 하신 경우, PC에서는 바로 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. 휴대폰에서 미더스 앱를 설치 후, T아이디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PC 앱의 사용이 가능합니다.
- T 아이디 로그인은 필수조건 인가요?
-
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아이폰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T아이디 로그인은 필수가 아닙니다. 그러나 PC나 태블릿을 이용하는 경우는 T아이디가 필요합니다. 참고로, T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사용하지 않는 경우, 앱 삭제 후 재설치 시 기존 정보가 초기화 됩니다.
- 인증번호가 휴대폰에 수신되지 않습니다.
-
메세지함 설정에서 011 또는 1599-0011번호가 수신차단 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 차단 되어 있다면 해제 후 다시한번 인증코드를 요청해주세요.
- PC앱도 휴대폰 문자인증이 필요한가요?
-
네. PC 앱 설치 시 최초 1회 문자 인증이 필요합니다. 인증 문자는 해당 T아이디를 등록한 휴대폰으로 자동 전송됩니다.
- 미더스는 어느 정도 화질로 이용할 수 있나요? LTE 및 5G에 따라 화질에 차이가 있나요?
-
미더스는 Full HD급 화질을 제공합니다. LTE/5G망에 따른 화질 차이는 없습니다.
- 미더스는 별도의 부가서비스 가입/해지 없이 이용 가능한가요?
-
네, 현재 미더스 서비스 이용은 무료입니다. (향후 유료 서비스 버젼도 출시될 예정이며, 기업용 솔루션으로도 제공될 예정입니다.)
- 미더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는 발/수신자 모두에게 부과되나요?
-
네. 모바일 데이터 이용량 만큼 발/수신자 모두에게 (통신사 및 요금제에 따라) 데이터 요금이 부과됩니다.
- 기업용 서비스로 이용할수 있나요?
-
네. 미더스는 기업용 솔루션으로도 제공합니다. 구매 및 이용 문의는 전화 02-6100-5340 또는 이메일 meetus@sk.com 으로 연락주세요!
- MeetUs 소개
- 그룹영상통화
- 화면공유